6 thoughts on “디펜스 오브 포춘2 출시.

  1. 게임은 재미있는편인데.. 각각 유닛에 대한 정보라던가하는 설명들을 얻을수 있는게 필요할듯..

    캐노니어같은경우 근거리 공격이 안된다던가, 마이스터는 뜬금없이 근접전을 하던데..
    유닛들의 특성이라던가 공방에 대한 정보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후반부를 위한 대책으로 한성에 건물들 전부 일괄업그레이드 하는 버튼이 있었으면…

  2. 몇가지 건의사항이 있는데
    1. 성 내의 건물들 일괄업그레이드 필요.
    효율성을 위해서 건물을 몰아서 짓는데 업그레이드 하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2. 술집개선필요
    술집이 1~2군데 있으면 그다지 크게 문제가 안되는데 4~5군데에 지으면 그거 일일히 확인하는것도 일입니다. 술집에 영웅이 있으면 월드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추가 좀

    3. 전투관련 문제
    보통 원거리 유닛이 좋다고 하는데 이 게임은 그게 좀 심한듯 합니다. 극초반에야 몸빵이 필요해서 전사를 좀 키우는데 중반쯤부터는 원거리 유닛말고는 아예 안쓰게 되는…

  3. 중립국 말고 적 AI가 쳐들어 오면 에테르 모으는 스킬을 쓰는것도 아니네 적 에테르 회복속도가 너무 엄청납니다. 아군이 죽는상황도 아니고 그런데도 막 초당 500 넘게 차고 그러네요
    12000 vs 11000 싸우는데 초반에 다들 소환해서 양쪽이 7000 vs 6000되면 좀 지나면 3000 vs 9000이 되어 있습니다. 이거 버그인것 같은데 빨리 수정해주세요. 이거 수정되기만을 기다리면서 게임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